​뉴스/보도자료

NEWS

October 10, 2019

한국교회총연합(한교총, 대표회당 이승희, 박종철, 김성복 목사)와 한국대학생선교회(CCC, 대표 박성민 목사)는 10일 12시 서울 종로 5가 한국기독교회관 9층 한교총 사무실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하나님께서 교회에 주신 사명과 한국교회의 사역확대를 위해 상호 교류하고 협력하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한교총 대표회당 이승희, 박종철, 김성복 목사와 사무총장 신평식 목사, CCC 대표 박성민 목사와 김철영 목사와 윤용호 목사 등이 참석했다,

이 협약서는 양 기관 목적 사...

September 28, 2019

사단법인 한국교회총연합(이하 한교총)이 주최하고, 서울시가 후원한 <2018 다문화 이주민 합창경연대회> 본선 대회가 9월 28일(토) 오후 3시 서울 성동구 소재 꽃재교회당에서 열려 레인보우예술단이 대상을, 새터민햇빛사랑합창단이 최우수상을, 우리다문화어린이합창단이 우수상을 각각 수상했다. 대상을 차지한 레인보우예술단은 대전 빈들교회 부설 지역아동센터 ‘섬나의 집’에 다니고 있는 이주민 가정 자녀들로 구성된 팀이다.

이번 대회는 국내 거주하는 이주민들의 커뮤니티 형성과 고급문화를...

September 21, 2019

9월 19일 반기문 국가기후환경회의 위원장이 본회를 방문하여 김성복 대표회장과 환담을 갖고 한국교회가 기후환경 문제에 대한 적극적인 참여를 요청했다.

반 위원장은 기후 환경 문제는 기본적으로 자연질서를 지키지 않는 인간에 대한 자연의 공격이라며, 개신교에서 미세먼지를 비롯한 기후 환경 문제에 대해 더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요청했다. 이에 대해 김 대표회장은 교회는 기본적으로 창조질서는 보전하는 의미에서 자연훼손이 아닌 보전의 입장을 지지하고, 또한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