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회 이사회, 상표등록과 총회 준비 보고 받아

September 17, 2019

 

사단법인 한국교회총연합 제2회기 2차 이사회가 9월 10일(화) 10시 본회 회의실에서 모여 사업추진 상황과 제3회 총회 개최 준비 상황을 보고 받고, 법인 기본자산 관리에 관한 안건을 처리했다.

이번 이사회에는 2회기 중 진행한 한국교회연합사업과, 평화정착과 통일을 위한 남북교회 협력사업, 대정부 대사회 관련사업, 국제위원회 신설과 동북아교회 연대 추진 계획이 보고 되었으며, 본회 ‘한국교회총연합’과 ‘한교총’ 텍스트, 로고 등이 상표 특허 등록 절차를 마무리했음을 보고했다.

또, 제3회 정기총회는 2019년 12월 5일 10:30 한국교회 100주년기념관에서 개최되며, 10월 31일 회계연도가 마감됨으로 회원교단의 의무 분담금(회비) 완납과 2회기 결산, 감사, 새 회기 예산심의, 가입 요청한 교단에 대한 실사를 진행하여 상임회장단회의에 보고한다.

기본재산 관리 운용에 대하여는 엄진용 이사와 총무단에게 맡겨 방안을 강구한 후 차기 회의에 보고토록 했다. 한편 이사 회원간 친목을 위해 내년 초 이사 부부수련회를 진행하기로 하고, 이사장과 사무총장에게 위임했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

추천 게시물

사랑하는 한국교회 성도 여러분, 예수 그리스도의 수난과 죽음과 부활의 신앙을 성찰하며 실천하는 사순절 기간을 지내고 있습니다. 우리는 십자가와 부활 신앙에 담긴 생명의 담지자요 구원자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믿습니다. 사망을 이기시고 부활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성육신과 고난...

한교총&교회협 공동담화문 "교회는 국민의 생명을 지키는 파수꾼입니다."